섬 어드벤처

제1일: 배를 타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모래 섬인 모튼 아일랜드로 가서 백사장과 부시랜드 트레일 위를 쿼드 바이크로 달리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안정화된 모래 언덕인 마운트 템페스트(Mount Tempest)의 경사를 따라 짜릿한 샌드 보딩을 합니다. 별빛 아래에서 먹이를 주며 야생 돌고래와 교감해 보세요.

제2일: 2일차는 자유 여행입니다. 탕갈루마 난파선(Tangalooma Wrecks)으로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가도 좋고, 길고 새하얀 백사장 비치를 따라 여유롭게 걷거나 헬기를 타고 모튼 아일랜드의 명소를 조망해도 좋습니다. 4륜구동 투어를 하거나 탕갈루마 해양 교육 및 보존 센터(Tangalooma Marine Education and Conservation Centre)에서 가이드가 안내하는 워킹 투어와 프레젠테이션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제3일: 마지막 날은 브리즈번의 만에서 수상 택시를 타고 노스 스트래드브로크 아일랜드 박물관(North Stradbroke lsland Museum)으로 가서 섬의 원주민과 유럽인 정착의 역사를 알아봅니다. 지역 아트 갤러리를 방문하고 원주민 예술품 쇼핑도 한 후, 포인트 전망대(Point Lookout)로 가서 오후 서핑 강습을 받습니다.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로 해변에서 피크닉을 하며 성공적 서핑을 축하하는 휴식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