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넘어 산

제1일: 자신 있다면 현지 업체를 이용해 행글라이더를 타고 산을 따라 하강해도 좋고, 지상에서 그 장관을 지켜보셔도 좋습니다. 국립 공원 워킹 트랙이나 Tamborine Rainforest Skywalk의 환상적인 우림 경치 탐방이 끝나면, 마운트 탬버린 어드벤처 파크(Mount Tamborine Adventure Park)의 짜릿한 공중 곡예도 도전해 보세요.

제2일: 마운트 바니(Mount Barney)에서 부시워킹을 하거나, 세계 유산지 국립 공원 주변에서 암벽 등반을 합니다. 말을 타고 혹은 천천히 걸으며 드라마틱한 경치를 만끽하거나 이탈리아 요리 교실 수업을 들으며 별미를 맛볼 수도 있고, 올리브 과수원 투어나 와인 양조장에서 와인 시음도 좋습니다. 퀸즈랜드에서 가장 오래 된 팜스테이 중 하나인 마운트 바니 기슭의 릴리데일(Lillydale)에서 여장을 풉니다.

제3일: 근교의 부나(Boonah)로 드라이브를 나가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걸으며 독립 아트 갤러리도 감상합니다. 인심 좋은 시골 펍에서 차가운 맥주 한 잔을 곁들인 점심을 하며 현지인들과 담소를 나눈 후, 부나 글라이딩 클럽(Boonah Gliding Club)의 열기구에 올라 패치워크 같은 평원의 절경을 조망합니다.

제4일: 12,000에이커의 우목장 스파이서즈 히든 베일(Spicers Hidden Vale)로 여유로운 드라이브를 하며 어드벤처를 계속 합니다. 산악 자전거부터 부시워킹이나 승마까지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부시 속에서 5성급 서비스와 별빛 아래 모닥불의 낭만을 모두 만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