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 우림, 음식과 와인

제1일: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열대 북부 퀸즈랜드의 열기가 전해 옵니다! 호텔에 여장을 푼 다음, 선착장, 산책로와 수영을 할 수 있는 유명한 석호가 있는 에스플러네이드 지구(Esplanade precinct) 등을 가볍게 산책합니다.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환영 바베큐 저녁식사가 제공됩니다.

제2일: 스카이레일 열대 우림 케이블웨이(Skyrail Rainforest Cableway)를 타고 열대 우림의 절경과 산호해의 반짝이는 수면을 조망하며 아침을 맞이한 다음, 쿠란다(Kuranda) 우림의 유명한 마을에서 현지 예술 공예품과 농산물을 보며 여유로운 산책을 합니다. 근교의 열대 우림 자연 공원(Rainforestation Nature Park)에서 중식을 하고 원하는 활동을 한 다음, 열대 우림과 아웃백 사바나가 공존하는 절경 '빌라봉(The Billabong)'으로 갑니다. 원목 살롱에서 식전 음료를 들고 여유로운 저녁식사를 합니다.

제3일: 일찍 일어나 열기구 위에서 애서튼 테이블랜즈(Atherton Tablelands)를 조망한 다음, 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인 대보초(Great Barrier Reef)로 떠나셔도 됩니다. 원하는 체험을 선택하세요. 관광 헬기로 상공에서 리프를 조망해도 좋고, 반잠수 투어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도 있으며 그저 태양 아래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저녁식사는 유산지 크루즈 여객 터미널, 탱크스 아트 센터(Tanks Arts Centre), 케언즈 지방 갤러리(Cairns Regional Gallery) 중 한 곳에서 하게 됩니다.

제4일: 선택사항: 케언즈 하이랜즈 음식과 와인 트레일(Cairns Highlands Food and Wine trail)로 미각의 즐거움을 찾아 하루를 보내세요. 건조한 평원, 오르내리는 구릉지대와 우거진 우림의 다채로운 풍경만큼 다양한 맛을 따라 와이너리, 치즈, 초콜릿 공장, 부티크 커피 에스테이트 등 가족 농장과 개인 소유의 농원을 방문합니다. 케언즈의 현지 식사로 맛 기행을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