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 열대 우림 그리고 비치

제1일: 케언즈에서 따뜻한 환영을 받고 나서 산호해(Coral Sea)의 끝을 감싸 안으며 펼쳐진 장엄한 해안 드라이브 코스를 따라 북쪽으로 갑니다. 세련된 편안함과 친근한 분위기의 느긋한 열대 오아시스인 포트 더글라스에 도착합니다.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환영 바베큐가 저녁으로 제공됩니다.

제2일: 세계 유산지 데인트리 국립 공원(Daintree National Park)에 속한 모스맨 협곡(Mossman Gorge)을 향해 북쪽으로 드라이브를 나섭니다. 거대한 화강암 바위 사이로 세차게 흐르는 모스맨 강(Mossman River)에서 쿠쿠 얄란지 원주민 공동체로부터 작살 낚시, 머드 크랩 잡기 등의 수렵, 채집법을 배워봅니다. 오후에는 시원한 계곡과 포트 더글라스까지 이어지는 전망이 유명한 와얀빌 밸리(Whyanbeel Valley)의 우목장으로 갑니다. 저녁식사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랜 우림 속에서 합니다.

제3일: 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인 대보초(Great Barrier Reef)로 갑니다. 원하는 체험을 선택하세요. 관광 헬기로 상공에서 리프를 조망해도 좋고, 반잠수 투어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도 있으며 그저 태양 아래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포트 더글라스의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며 다양한 미각의 세계에 빠져 보세요.

제4일: 아침 일찍 기상하여 우림 속 야생동물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하는 독특한 경험을 마친 후, 헬멧과 보호구를 착용하고 포 마일 비치(Four Mile Beach) 주변으로 산악 자전거를 타러 나갑니다. 시원한 모스맨 강에서 땀으로 젖은 몸을 식히며 수영을 즐기세요. 산호해의 전망이 보이는 유서 깊은 슈가 부두(Sugar Wharf)의 아름다운 무화과 나무 가지 아래 세련된 분위기에서 저녁식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