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해안 탐방

제1일: 아름다운 경치, 백사장 비치, 고즈넉한 습지와 호주 야생동물, 그리고 해질녘 뒤뚱대며 해변으로 올라오는 리틀 펭귄들의 퍼레이드가 장관인 필립 아일랜드(Phillip Island)로 갑니다. 남반구에서 두 번째로 큰 물개 서식지도 보고, 코알라 보호 센터(Koala Conservation Centre)를 방문하거나 국제 모터GP 모터사이클 그랑프리(International MotoGP Motorcycle Grand Prix)가 열리는 필립 아일랜드 서킷(Phillip Island Circuit)을 체험합니다.

제2일: 필립 아일랜드에서 소렌토로 가서 모닝턴 페닌슐라 해안 마을의 활기찬 현지 시장, 웅장하고 유서 깊은 정원과 갤러리를 둘러 봅니다. 50개 셀러 도어 중 하나를 방문하여 유명한 피노누아도 시음하고 수많은 골프장 중 하나에서 라운딩도 좋습니다.

제3일: 소렌토 피어(Sorrento Pier)에서 벨라린 페닌슐라(Bellarine Peninsula)의 퀸즈클리프(Queenscliff)로 가는 페리를 탑니다. 스노클링, 제트 스키, 돌고래와 함께 하는 수영, 서핑, 카약이나 낚시를 즐깁니다. 이곳에는 최고의 레스토랑, 예스러운 카페, 싱싱한 현지 어시장 및 주말 시장과 세계적 와이너리가 산재해 있습니다.

제4일: 쉽렉 코스트(Shipwreck Coast)로 가는 관문인 유명한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드라이브하며 12사도상, 로크 아드 고지(Loch Ard Gorge)와 악명 높은 블로우홀(Blowhole)의 장관을 감상합니다. 아폴로 베이(Apollo Bay)에서 12사도상에 이르는 100km 길이의 장엄한 절벽과 사막 비치로 된 빅토리아의 가장 대표적인 트레일을 따라 걸어도 좋습니다. 1848년에 지은 장엄한 아폴로 베이 등대를 방문하고, 케이프 오트웨이 국립 공원(Cape Otway National Park)의 폭포까지 걸어가서 케네트 리버(Kennett River)의 자연 서식지에 있는 코알라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