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서핑 그리고 스타일

제1일: 스카이포인트 전망대의 레벨 77(level 77)에서 조식을 한 후, 마운트 탬버린으로 가서 현지 공예품 쇼핑, 스카이워크(Skywalk) 을 하거나 위치스 체이스에서 치즈를 맛봅니다. 고요한 우림 속 새들의 지저귐에 둘러싸여 중식을 하고 칼톤 양조장(Carlton Brewhouse)의 양조장 투어를 마친 다음 주피터스(Jupiters)로 가서 석식과 쇼를 즐깁니다.

제2일: 서프 클럽에서 현지인들과 조식을 한 후 인명구조 대원들로부터 서핑 강습을 받거나 배구을 하거나 또는 다른 팀 활동을 합니다. 트위드 강(Tweed River)에서 현지 와인을 곁들인 싱가폴식 칠리 크랩으로 여유롭게 중식을 한 후 열대과일농장(Tropical Fruit World)에서 500여 종의 열대 과일을 봅니다. 드라큘라 카바레 쇼(Dracula’s Cabaret Show)의 기상천외한 3가지 코스 요리로 석식을 합니다.

제3일: 씨월드(Sea World) 돌핀 코브(Dolphin Cove)에서 조식을 마친 후, 골드 코스트 승마 클럽(Gold Coast Turf Club)에서 유명 주방장이 안내하는 팀 요리 도전에 참가하여 중식을 겸합니다. 오후에는 로비나 타운 센터(Robina Town Centre)에서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혹은 자유로이 실컷 쇼핑한 후 40여 마리의 소몰이 말이 펼치는 쇼와 3가지 코스 요리의 호주 아웃백으로 독특한 석식을 합니다.

제4일: 호랑이 섬(Tiger Island)의 드림월드(Dreamworld)에서 벵갈 호랑이를 보며 조식을 한 후 챔피언십 코스 중 하나에서 골프 라운딩을 하거나 럭셔리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도 좋습니다. 마리나 미라지(Marina Mirage)나 테더 애비뉴(Tedder Avenue)에서 중식을 하고, 오후에는 사우스포트 요트 클럽으로 가서 브로드워터(Broadwater)에서 요트를 탑니다. 팔라조 베르사체에서 기억에 남을 세련된 밤을 맞이합니다.

제5일: 아침 일찍 할리 데이비슨을 타고 커럼빈 야생동물 보호구(Currumbin Wildlife Sanctuary)로 가서 마음에 드는 활동을 합니다. 커럼빈 야생동물 병원(Currumbin Wildlife Hospital) 투어나 그린 챌린지(Green Challenge)의 공중 로프타기도 좋습니다. 해산물 뷔페 중식을 마친 후, 'Balunjali Tour'(발룬잘리 투어)로 카약을 타고 현지 원주민의 눈으로 골드 코스트를 바라봅니다. 전용으로 개방된 맥라렌즈 랜딩(McLaren’s Landing)의 일몰 속에서 호주 바베큐로 석식을 하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