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하이 컨트리(Victorian High Country)

제1일: 멜번 중심가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단데농 레인지(Dandenong Ranges)는 목가적인 산장입니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 된 증기기관차를 타고 멜번과 포트 필립 베이의 놀라운 절경을 감상합니다. 세계적 와인 산지인 야라 밸리로 들어가 55 곳의 와이너리와 수많은 양조장을 체험합니다. 수많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중식을 하고, 힐즈빌 생츄리(Healesville Sanctuary)에서 호주 야생동물과 교감합니다.

제2일: 열기구 위에서 숲, 농장, 포도원의 경치를 조망하며 일출을 맞이한 다음, 스파클링 와인과 현지 와인을 곁들인 조식을 합니다. 그림 같은 에일든 호수(Lake Eildon)로 가서 모닝 티를 한잔한 후 낚시, 승마를 하거나 호수주변을 간단히 부시워킹합니다. 빅토리아의 전통적인 목장과 어드벤처 스포츠 중심지인 맨즈필드(Mansfield)의 빅토리아 하이 컨트리(Victoria’s High Country) 중심지로 여행합니다. 마운트 뷸러(Mt Buller)까지 들어가서 캠프파이어의 낭만이 있는 수많은 산장 중 한 곳에서 1박을 합니다.

제3일: 등반 후 차로 절경의 밀라와(Milawa)와 킹 밸리(King Valley)로 가서 친근한 정통 와이너리와 농산물 가게를 방문합니다. 호주에서 가장 보존이 잘 된 1850년대의 유서 깊은 골드 러시 타운인 비치워스(Beechworth)를 산책하며 산재한 30여 개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 지정 건물들을 둘러본 다음, 인접한 알버리-우동가(Albury-Wodonga) 마을로 가서 계곡, 언덕과 푸르른 농장 사이로 곡선을 만들며 흐르는 웅장한 머레이 리버(Murray River)의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장관을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