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Auditions On The Road Grand Finale
Musical pairs
Andy Bull Irene Chen

남호주 일정

앤디와 아이린과 함께 캥거루 섬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바다사자를 만나고 리마커블 록스를 구경하는가 하면 백사장 해변을 둘러보고 섬의 음식과 와인도 맛볼 수 있답니다.

Gouger Street, Adelaide, SA

제1일 - 애들레이드
메이킹 트랙스의 두 음악가는 오후 늦게 남호주의 우아한 수도 애들레이드에 도착합니다. 격조 있는 중심가 호텔에 여장을 푼 후 두 사람은 유행의 첨단을 걷는 가우저 스트리트(Gouger St.)로 향해 타이식 저녁식사를 한답니다.

kangaroo Island

제2일 - 캥거루 섬 - 실 베이
아이린과 앤디가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캥거루 섬의 킹스코트로 가면 서퍼이자 환경운동가이기도 한 현지 음악가 론 스완(Ron Swan)이 운전기사 겸 가이드가 되어 줍니다. 오리와 백조가 미끄러지듯 유칼리나무를 지나가는 덕 라군(Duck Lagoon)에서 아침식사를 하면서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캥거루 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주지요. 그 다음, 실베이 보존공원(Seal Bay Conservation Park)으로 가면 바다사자가 헤엄치고 노닐며 쉬는 해변 서식지가 나옵니다. 두 사람은 감동적인 남극해의 전경이 펼쳐지는 럭셔리 로지에서 점심을 들며 자신들의 자연 체험을 곰곰이 되짚어볼 수 있겠지요. 이제 숙소로 향할 시간입니다. 플린더스 체이스 국립공원(Flinders Chase National Park) 옆에 자리잡은 대자연의 별장이지요. 별장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을 즐기며 두 사람은 음악적 영감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Kangaroo Island

제3일 - 캥거루 섬 - 리마커블 록스
오늘 아이린과 앤디는 플린더스 체이스 국립공원의 리마커블 록스(Remarkable Rocks)를 바라보며 섬의 자연 경관으로부터 영감을 끌어냅니다. 5억년에 걸쳐 형성되어 아슬아슬하게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 이 화강암 바위는 현지 명물일 뿐만 아니라 인기 관광지이기도 하지요. 두 사람은 이러한 놀라운 자연을 배경 삼아 피크닉 점심을 즐깁니다. 이어 킹스코트의 와이너리로 가면, 포도원 너머로 숄스 베이(Bay of Shoals)와 노스 케이프까지 펼쳐지는 대파노라마 경관을 감상하며 현지산 한랭 와인을 시음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름다운 네피언 베이(Nepean Bay) 만곡부의 킹스코트에 위치한 해안 호텔에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할 시간이랍니다. 앤디와 아이린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들며 장대한 자연과 아울러 멜로디와 리듬에 대해 의견을 나누게 됩니다.

Kangaroo Island beaches

제4일 - 캥거루 섬 해변
북쪽의 평온한 스넬링스 비치(Snellings Beach)에서 출발해 캥거루 섬의 해안선을 따라 갑니다. 부드러운 백사장에 인적이라곤 없는 스넬링스 비치는 두 음악가가 여유롭게 쉬며 명상에 잠긴 뒤 맛있는 해산물 바비큐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지요. 그 다음 오후 행선지는 파도와 야생동물이 있는 스톡스 베이(Stokes Bay)입니다. 아담하고 평온한 해변을 포근하게 감싼 만이나 넓은 암반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 너머로는 캥거루가 초록빛 언덕을 가로질러 껑충 뛰어다닌답니다. 두 사람은 킹스코트로 돌아가 맛있는 피자에다 그릴에 구운 스낵과 샐러드로 저녁을 먹습니다. 그리고는 야생동물과의 교감과 와인 시음, 행복한 해변과 험준한 암반 지형 등 캥거루 섬에서 체험한 자연생태와 경관을 돌이켜보며 마지막 밤을 보냅니다.

노던 테리토리 일정

아이린과 앤디를 따라 아웃백 고장인 앨리스 스프링스, 레드 센터의 상징인 울룰루와 킹스 캐년을 탐방해 보세요.

Ormiston Gorge, NT

제1일 - 앨리스 스프링스
앤디와 아이린은 비행기를 타고 고대 원주민 문화와 야외 어드벤처 그리고 개척시대의 역사가 가득한 아웃백 고장인 앨리스 스프링스로 향합니다. 먼저 다채로운 현대 원주민 예술로 활기찬 토드 몰(Todd Mall)을 따라 거닐다가 점심을 먹습니다. 그 다음에는 웨스트 맥도넬 산맥의 글렌 헬렌 자연공원(Glen Helen Nature Park)에 들릅니다. 현지 원주민 신화가 두드러진 오미스턴 협곡(Ormiston Gorge)과 글렌 헬렌 협곡의 깊고 찬 청정 강물에서 평온한 정적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아이린과 앤디는 마운트 손더(Mt Sonder) 전망대 맞은 편에 자리잡은 근처 리조트에서 이 일대의 풍경을 더 많이 감상할 시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두 음악가는 유명한 원주민 예술가 알버트 나마지라(Albert Namtjira)에게 무한한 영감을 불어 넣은 경관을 구경한 다음 리조트의 아담한 나마지라 갤러리에서 그의 그림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West Macdonnell Ranges, NT

제2일 - 트노랄라(고스 블러프/킹스 캐년)
메이킹 트랙스의 두 단짝은 일찍 일어나 맥도넬 산맥의 붉게 물든 험준한 벼랑 너머로 솟아오르는 해돋이를 맞이합니다. 이어 서쪽으로 트노랄라(고스 블러프)에 들르면 놀라운 경이가 기다리지요. 1억 4천만 년 전에 혜성이 떨어져 생긴 직경 20 m의 분화구랍니다. 웅대한 킹스 캐년이 있는 와타르카 국립공원(Watarrka National Park)까지 가는 여정에는 드림타임의 신화를 자세히 살펴볼 기회가 있습니다. 이곳은 루리티이 원주민의 고장이자 중요한 보호구이기도 합니다. 협곡 사이로 우뚝 솟은 붉은 암벽의 보호를 받아 울창한 종려나무 숲과 양치류, 소철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들 암벽이 아니었다면 벌써 황량한 사막으로 변했을 테지요. 시간이 된다면 관광 비행으로 킹스 캐년을 구경하기에 앞서 킹스 크릭 워크(Kings Creek Walk)를 걸어봅니다. 두 사람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기며 자신의 음악과 영감적인 자연 경관에 대해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Kings Canyon, NT

제3일 - 킹스 캐년
아이린과 앤디는 가이드의 안내로 킹스 캐년의 가장자리까지 걸어가는 여정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깎아지른 듯한 사암 절벽과 종려나무로 가득한 바위 틈새, 협곡 바닥과 사막을 가로지르는 절경이 압권이랍니다. 두 음악가는 오래 전에 사라진 침윤기의 희귀종 식물을 구경하며 에덴 동산(Garden of Eden)의 열대 풀에서 수영을 즐기고 비바람에 풍화된 로스트 시티(Lost City)의 반구형 바위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장엄한 킹스 캐년 야영지를 배경 삼아 서로 악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지요.

Uluru-Kata Tjuta National Park, NT

제4일 - 울룰루-카타츄타 국립공원
아이린과 앤디는 붉은 사막 위로 불쑥 솟아 주변 경관을 압도하는 울룰루와 카타츄타의 반구형 돔을 보는 순간 전율의 경이를 느끼게 됩니다. 이 명물 지형은 이곳의 주인인 아낭구(Anangu) 원주민들에게 깊은 영적 의미를 담고 있지요. 리조트에서 늦은 점심을 든 후 두 사람은 심오한 영성을 자아내는 울룰루의 그늘에서 함께 작업을 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저녁에는 사막 한 가운데서 석양 노을에 색깔이 변하는 울룰루와 카타츄타를 바라보며 식사를 한답니다. 아련한 추억을 일깨우는 디제리두 소리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 별미 부시 터커와 고급 호주 와인이 한껏 미각을 자극합니다. 천문학자가 두 사람에게 남반구 하늘의 영롱한 별자리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합니다.

Uluru, NT

제5~6일 - 울룰루-카타츄타 국립공원
아이린과 앤디는 신비롭고 장엄한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마지막 이틀을 보냅니다. 동틀 무렵 울룰루를 구경하고 아낭구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주변을 탐사하면서 드림타임 시대의 선조들이 어떻게 이 거대한 사암 성상을 빚어냈는지 알아봅니다. 바람의 계곡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근처 카타츄타의 가파른 둥근 황갈색 돔을 살펴볼 수도 있답니다. 5일째는 둘이 다시 힘을 합해 호주의 장엄한 레드 센터에서 공유한 체험을 함께 엮어낼 것입니다. 6일째는 영감을 얻은 들뜬 마음을 안고 시드니로 돌아갑니다.


sapcer
Making Tracks

음악가와의 만남

A 앤디 불 (guitar)
A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cello)
A 앤디 불 (piano, keyboard, organ)
A 아이린 첸 (clarinet)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guitar)
A 재스민 빔스 (viola)
A 스튜어트 칼런 (piano, guitar)
A 사무엘 블레어 (bassoon)

여정을 함께 하며

A 루크 웹 -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A 앤디 불 - 아이린 첸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 재스민 빔스
A 스튜어트 칼런 - 사무엘 블레어
  sapce

sapcer

호주 아이디어 더

Adelaide

애들레이드(Adelaide)
식민지시대의 석조 건물, 드넓은 공원, 활기찬 축제와 놀라운 공간 감각으로 유명한 우아한 도시 애들레이드를 직접 체험하세요. 상세 정보

Kangaroo Island

캥거루 섬 (Kangaroo Island)
캥거루 섬 (Kangaroo Island) 남호주 갈라파고스(Galapagos) 황야에서 토착 야생생물을 살펴보세요. 상세 정보

Northern Territory

노던 테리토리 (North Territory)
원주민 역사와 험준한 자연의 미가 가득한 곳 노던 테리토리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자신을 돌아보세요. 상세 정보

Red Centre

레드 센터(Red Centre)
레드 센터(Red Centre) 호주의 붉은 심장부에서 영혼을 풍요롭게 채워보세요.
상세 정보

sapcer
여행 계획 하기
A 가까운 여행사 찾기
A 숙박 시설
A 매력
A 대상 정보
A 안내부
A 고용
A 투어
A 수송
A 사건
  sapce

sapcer
배경화면 다운로드

Download their itineraries

A Download South Australian itinerary
A Download Northern Territory itinerary
  sap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