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Auditions On The Road Grand Finale
Musical pairs
Luke Webb Desmond Neysmith

뉴사우스웨일즈 일정

본다이 비치의 서핑에서 시드니 하버 브리지 등정에 이르기까지 루크와 데스몬드에게 닥칠 멋진 시드니 체험을 살펴보세요.

Bondi Beach, NSW

제1일 - 해변의 천국 본다이
루크와 데스몬드는 시드니의 유명한 본다이 비치에서 서핑 강습으로 가슴 설레는 호주 어드벤처를 시작합니다. 두 사람 모두 각자 자기 악기는 마스터했지만 서핑보드는 아직 전문가가 아니랍니다. 전문 강사가 몇 가지 기본 동작을 지도하는데 잘 진행된다면 강습이 끝날 즈음에는 ‘행잉 10’ 기술을 익히게 될지도 모르겠지요. 이어 두 사람은 유서 깊은 본다이 파빌리언에서 해산물 점심을 즐기며 신나는 서핑 체험에 대해 이야기를 할 겁니다. 본다이에서 점심을 든 후 브론테까지 걸어가면 바다가 빚어낸 구불구불한 해안선 너머로 정말 감동적인 경관이 펼쳐진답니다. 흥미진진한 해변 일정이 마무리되면 루크와 데스몬드는 이색적인 도심의 달링허스트로 향해 저녁을 먹고 한 잔의 술을 즐깁니다.

Manly, NSW

제2일 - 맨리에서 즐기는 카약
두 음악가는 목가적인 해변 마을 맨리까지 30분 남짓 페리를 타고가 카약 투어를 시작하게 됩니다. 페리 선상에서 아름다운 오페라하우스가 바라보이지요. 노스 하버(North Harbour) 주위로 노를 저으며 한적한 황금빛 해변에 들러 피크닉을 하고 곡을 씁니다. 또 도브로이드 헤드(Dobroyd Heads)까지 짧은 산책도 즐기면서 시드니 하버를 가로질러 맨리 반도 너머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전경도 만끽한답니다. 페리를 타고 서큘러 키로 돌아온 후 두 사람은 마음을 가다듬고 마틴 플레이스(Martin Place)의 유서 깊은 GPO 빌딩에서 이른 저녁을 먹습니다. 이어 드넓은 시드니 대학교의 교정으로 가 유명한 호주 영화 뷰티풀 케이트(Beautiful Kate)를 관람합니다. ARIA 음악상 후보에 오른 이 영화의 주제가를 만든 호주 록 뮤지션 텍스 퍼킨스(Tex Perkins)가 영화 상영 전에 공연을 합니다.

Hawkesbury River, NSW

제3일 - 관광 비행과 스피겔텐트
리듬과 멜로디 악상이 이미 머리 속에 떠오르기 시작했을 데스몬드와 루크는 로즈 베이(Rose Bay)로 가서 수상 비행기를 타고 짜릿한 경관을 감상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항구 너머로 20분 동안 평온한 혹스베리 강까지 날아가면 국립공원과 숲으로 둘러싸인 섬 그리고 해변 저택과 고즈넉한 어촌이 펼쳐진답니다. 평온한 정적에 푹 빠진 다음 그림 같은 강변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점심을 만끽할 수 있지요. 수상비행기로 시드니로 돌아온 후 두 사람은 페이머스 스피겔텐트(Famous Spiegeltent)에서 콘서트를 즐깁니다. 연례 시드니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하이드 파크에 자리잡은 곳이랍니다. 데스몬드와 루크는 시내 중심가에서 중국식 저녁을 들며 흥미진진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Sydney Harbour, NSW

제4일 - ‘호주의 날’ 경축행사
페리나 카약, 수상비행기로 시드니 하버를 둘러본 뒤 두 사람은 시드니 하버 브리지를 오르며 호주의 날을 맞이합니다. 다리 정상에서 환상의 파노라마를 구경하고 다시 아래로 내려가 록스(Rocks)의 펍에서 점심을 즐깁니다. 시드니가 시작된 유서 깊은 항구 지역이지요. 호주의 날 행사로 이곳의 코블스톤 거리는 인파가 넘치는데, 70명이 넘는 호주의 공연가들이 하루 종일 무료 음악 콘서트를 펼쳐 더욱 분위기가 활기찹니다. 데스몬드와 루크는 케이트 누난, 캡틴스, 헝가리의 헝거리 키즈, 티후아나 카르텔, 케이시 도노반, 메딕스, 그리고 메이킹 트랙스 행사의 또 다른 참가자인 앤디 불과 함께 신나게 즐긴답니다. 음악 축제 일정을 마친 후 두 사람은 느긋하게 서큘러 키의 선창 레스토랑으로 발걸음을 옮겨 저녁을 먹습니다.

Opera House, NSW

제5일 - 식물원
루크와 데스몬드는 항구에 면한 울창한 식물원을 거밀면서 풍성한 시드니 체험을 돌이켜보며 마지막 아침을 보냅니다.

서호주 일정

루크와 데스몬드를 따라 퍼스와 킹스 파크, 코트슬로 비치, 유서 깊은 금광촌인 칼굴리 같은 잊지 못할 명소로 여행을 떠나요.

Cottesloe Beach, WA

제1일 - 퍼스와 코트슬로 비치
오후 늦게 루크와 데스몬드가 퍼스 공항에 도착합니다. 진짜 유명인 스타일로 리무진을 타고 여행한답니다! 멋진 마운트 롤리(Mount Lawley)의 우아한 숙소에 여장을 푼 후 두 사람은 코트슬로 비치를 거닐다 저녁으로 해산물 정찬을 먹습니다. 코트슬로는 드넓은 백사장과 잘 다듬어진 테라스식 잔디로 퍼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으로 꼽히지요. 루크와 데스몬드는 인도양 너머로 저무는 석양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두 음악가는 숙소로 돌아와 불타는 음악적 상상력으로 악상을 떠올리며 작품을 구상합니다.

Rockingham, WA

제2일 - 록킹햄
이른 아침을 먹고 데스몬드와 루크는 퍼스 바로 남쪽에 자리한 록킹햄(Rockingham)으로 가서 야생 돌고래와 함께 헤엄을 치며 오전을 보냅니다. 크루즈 투어로 고요한 만과 해변을 유람하며 이곳 바다에 곧잘 출몰하는 180 돌고래를 만나봅니다. 휘파람 소리를 내며 파도를 가르고 호기심 어린 장난을 치기도 하는 개구장이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할 기회도 있답니다. 노랑가오리를 이용해 저녁거리를 잡는 돌고래와 새끼를 돌보는 어미 돌고래 그리고 공중 재주넘기로 암컷에게 뽐내는 수컷 돌고래 등 돌고래의 흥미로운 행동에 대해 가이드가 하나하나 알려줄 겁니다. 수중에서 신비로운 체험을 하고 나서 두 음악가는 조용한 오후 시간을 보내며 공동 작업을 한 다음 호텔 뒷뜰에서 넉넉한 저녁식사를 즐깁니다.

Kings Park, WA

제3일 - 킹스 파크
오늘은 두 음악 파트너가 현지 원주민 가이드 노엘 난업(Noel Nannup)의 안내로 퍼스의 킹스 파크 식물원을 둘러봅니다. 니웅가 원주민 부족장인 노엘은 퍼스 시내와 스완 강이 내려다 보이는 울창한 삼림지대와 잘 가꾸어진 정원 등 이 자연경관에 어린 고대 드림타임의 신화를 들려준답니다. 정원 속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기 때문에 데스몬드와 루크는 경치를 감상하면서 서호주 해산물과 더불어 현지 특산물과 와인이 다양하게 포함된 메뉴를 고를 수 있지요. 오후에는 함께 악상을 떠올리며 곡을 구상한 후에 마운트 롤리에서 저녁을 먹고 술 한 잔으로 뜻깊은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두 사람은 우아한 샴페인 라운지에서 연주를 한 다음 퍼스에서 가장 신나는 재즈 클럽에서 현지 음악가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Kalgoorlie, WA

제4일 - 칼굴리
아침식사를 마친 후 루크와 데스몬드는 1880년대 광산 붐이 일면서 탄생한 호주 최대의 금광촌인 칼굴리까지 날아갑니다. 지금은 옛 탐광자들의 자리를 백만 달러 규모의 광산기업이 대신하고 있지만, 골드러시 시대의 낭만은 유서 깊은 칼굴리의 웅장한 건축물과 살롱 스타일의 펍과 박물관에 그대로 남아 있답니다. 두 사람은 사적 탐방 투어에 참가해 타운을 둘러보고 나서 근처 유령 도시인 괄리아(Gwalia)로 가는 도중에 점심을 먹습니다. 이곳에 버려진 작은 집 그리고 골함석 오두막과 상점에서 금광시대의 황홀했던 꿈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후버 하우스(Hoover House)에서 밤을 보냅니다. 1898년에 미국 대통령 허버트 후버가 자신의 개인 주거지로 지었던 농장 가옥이랍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데스몬드와 루크는 펍에서 저녁식사를 하며 자신들의 곡을 위한 악상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Lake Ballard, WA

제5일 - 밸라드 호수와 곰리스
오늘 두 사람은 일부러 꾸민 것 같은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밸라드 호수로 향합니다. 순백의 소금 평원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안토니 곰리(Antony Gormley)의 51개 검은 철제 형상 작품이 흩어져 있답니다. 퍼스 국제 아트 페스티벌 50주년을 기념해 설치된 이 조각품들은 대지와 인간을 연결하며 현대 첨단 예술에서부터 서호주 원주민 문화까지 두루 선보입니다. 아울러 이곳은 해질 무렵 밸라드 호숫가의 코니컬 힐(Conical Hill) 위에서 벌어질 이 두 메이킹 트랙스 음악가의 공연를 위한 장엄한 배경이 됩니다. 아주 멋진 라이브 공연을 마친 후 루크와 데스몬드는 관광 헬리콥터를 타고 조각품 상공을 날아오릅니다. 이제 두 사람은 칼굴리로 돌아가 마지막 송별의 만찬을 즐깁니다.

 

sapcer
Making Tracks

음악가와의 만남

A 앤디 불 (guitar)
A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cello)
A 앤디 불 (piano, keyboard, organ)
A 아이린 첸 (clarinet)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guitar)
A 재스민 빔스 (viola)
A 스튜어트 칼런 (piano, guitar)
A 사무엘 블레어 (bassoon)

여정을 함께 하며

A 루크 웹 -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A 앤디 불 - 아이린 첸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 재스민 빔스
A 스튜어트 칼런 - 사무엘 블레어
  sapce

sapcer

호주 아이디어 더

Sydney

시드니 (Sydney)
시드니 (Sydney) 시드니 하버 브리지(Harbour Bridge) 아래에서 카약을 타거나 하버에서 맨리까지 페리를 타면서 오페라 하우스에 넘실거리는 물결을 감상하세요. 상세 정보

New South Wales

뉴 사우스 웨일즈(NSW)
뉴 사우스 웨일즈에는 끝없이 펼쳐지는 때묻지 않은 해변, 매혹적인 자연의 보물,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활기찬 도시들이 있습니다. 상세 정보

Perth

퍼스 (Perth)
스완 강(Swan River)을 따라 배를 타고 공원과 고층건물들을 지나 스완 밸리(Swan Valley)의 40여곳의 포도원들이나 퍼스 동물원까지 가 보세요. 상세 정보

South-West, Beaches and Goldfields

남서부 지역의 해변과 금광지대
호주 남서부 지역의 다양하고 극적인 자연 경관을 느껴보세요. 상세 정보

sapcer
여행 계획 하기
A 가까운 여행사 찾기
A 숙박 시설
A 매력
A 대상 정보
A 안내부
A 고용
A 투어
A 수송
A 사건
  sapce

sapcer
배경화면 다운로드

Download their itineraries

A Download New South Wales itinerary
A Download Western Australian itinerary
  sap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