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YouTube Symphony Orchestra 2011
 
Auditions On The Road Grand Finale
Musical pairs
Stuart Cullen Samuel Blair

호주수도특별자치구 일정

열기구 비행에서부터 야생동물 체험에 이르기까지 스튜와 사무엘의 호주 수도 캔버라 방문에 계획된 일정을 살펴보세요.

Parliament House, ACT

제1일 - 캔버라
사무엘과 스튜는 오후 늦게 호주 수도에 도착하여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며 공식 일정을 준비하게 됩니다. 캔버라는 호주 연방의회가 있는 곳으로 국립 박물관과 미술관의 보고입니다. 이 도시는 벌리 그리핀 호수를 기점으로 방사형으로 전개되며, 드넓은 공원과 토착림 지대로도 유명하답니다. 도심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와이너리와 예스러운 정취가 물씬 나는 전원 마을 그리고 국립공원과 호주 알프스의 고산지대가 펼쳐집니다.

Australian War Memorial, ACT

제2일 - 캔버라 명소
동틀 무렵에 두 음악가는 열기구를 타고 도시 상공을 가르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신구 의사당, 국립 미술관과 박물관, 전쟁기념관 등 호주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비롯해 캔버라의 명소를 둘러보기에 더할 나위 없이 멋진 방법이지요. 반짝이는 벌리 그리핀 호수 위로 떠다니며 부드러운 아침 햇살이 가득한 주변 계곡을 내려보노라면 새 악상이 스튜와 사무엘에게 송송 떠오를 겁니다. 오후에는 국립호주미술관을 둘러봅니다. 조각정원과 아울러 원주민 예술품이 대거 소장되어 있답니다. 현재 총 13개의 갤러리에 점묘화 및 나무껍질화에서부터 수채화, 직물, 날염, 도자기 및 조각품에 이르기까지 무려 7,5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Tidbinbilla, ACT

제3일 - 나마지, 티드빈빌라 그리고 우주!
어제 문화 몰입 체험의 하루를 즐겼으니 오늘은 캔버라의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영감을 얻는 날이겠지요. 차로 45분 거리에 나마지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광대한 호주 알프스에 자리잡은 대자연의 암석 지대랍니다. 두 음악가는 트랙을 따라 걸으며 2만여 년 전에 응구나왈(Ngunawal) 원주민들이 남긴 야영지와 의식용 석물 그리고 암석화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어서 인근의 티드빈빌라 자연 보호구를 살펴봅니다. 풍요로운 원주민 문화의 자취와 다양한 야생동물이 반기는 세계이지요. 코알라, 에뮤, 캥거루, 웜뱃, 왈라루에 가까이 다가가 본 후 두 사람은 캔버라 딥 스페이스 커뮤니케이션 콤플렉스(Canberra Deep Space Communications Complex)를 방문합니다. 여기서 진짜 월석을 구경하고 디지털과 백색 잡음 그리고 은하계의 관현악 같은 공상과학 음향을 들을 수 있답니다.

Canberra Glassworks, ACT

제4일 - 동물과 예술품
오늘 두 사람이 국립 동물원 & 수족관을 방문하면 더 많은 동물과의 교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거나 포효하는 흰 사자를 구경하는 한편 온몸에 휘감기는 비단뱀의 촉감을 느끼고 우아한 기린의 목을 빤히 쳐다보면서 마음속으로 악상을 떠올리겠죠. 좀 더 가까이 다가가 보려면 가이드의 안내로 둘이서 치타 우리에 들어갈 수도 있답니다. 오늘 일정의 나머지 반은 유서 깊은 킹스턴 파워하우스의 캔버라 유리공장(Canberra Glassworks)에서 보냅니다. 이곳의 전시품을 둘러보며 예술가들이 빚어내는 유리 공예품을 감상하고 직접 유리 작품을 만들어 볼 수도 있겠지요. 또한 유리를 만들 때 나는 독특한 음향의 세계와 유리를 사르는 강력한 융해 작용 그리고 이글거리는 불꽃과 작업장의 반향음도 체험하게 됩니다. 사무엘과 스튜는 귀를 통해 울리는 이러한 감동적인 심포니로 뜻깊은 방문을 마무리합니다.

퀸즈랜드 일정

프레이저 섬의 사륜구동 드라이브에서 와이너리와 내륙 고장 탐방에 이르기까지 스튜와 사무엘의 다채로운 선샤인 코스트 여정을 살펴보세요.

Noosa, QLD

제1일 - 누사
두 음악가는 바다로 쑥 내민 야성의 해안선을 따라 누사 국립공원(Noosa National Park)에서 하이킹으로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누사의 휴가를 시작합니다. 굽이진 숲 속을 지나 해변을 거쳐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해안 전망대까지 가는 길에 코알라와 이국적인 조류가 반가이 맞이하지요. 이어 누사 사운드(Noosa Sound) 주위로 한가롭게 크루즈를 하거나 쾌속선을 타고 누사 강을 따라 누사빌과 테완틴, 쿠로이바 호수와 쿠타라바 호수를 지나갑니다. 아니면 럭셔리 승마 투어에 참가해 누사 노스 쇼어 비치를 따라 선샤인 코스트 힌터랜드(Sunshine Coast Hinterland)를 지나갈 수 있답니다. 저녁에는 세련된 부티크와 바 그리고 해변 아파트가 늘어선 헤이스팅스 거리에서 유명한 선샤인 코스트 해산물을 맛보게 됩니다.

Fraser Island, QLD

제2일 - 프레이저 섬
스튜와 사무엘은 세계 최대의 모래섬이자 선샤인 코스트의 대표 명소로 손꼽히는 세계 유산지 프레이저 섬을 돌아보며 하루를 보냅니다. 섬 전체가 사륜구동 지역이어서 맨 먼저 두 음악가는 신나는 4WD 투어로 레인보우 비치(Rainbow Beach)의 찬란한 모래사장으로 향합니다. 오전에 총천연색 절벽을 배경으로 차 한 잔을 즐긴 후 바지선을 타고 인스킵 포인트(Inskip Point)로 가면 장난꾸러기 돌고래가 반긴답니다. 이어 75마일 비치의 모래 하이웨이가 나올 즈음 내륙으로 들어가면 예쁜 유롱 빌리지(Eurong Village)와 센트럴 스테이션(Central Station)의 우림 그리고 섬의 아름다운 담수호에 이릅니다. 두 사람은 맑고 푸른 맥켄지 호수나 비라빈 호수에서 여유롭게 점심을 즐긴 다음 킹피셔 베이(Kingfisher Bay)의 럭셔리 리조트로 돌아갑니다.

Maleny, QLD

제3일 - 말레니
아침에 프레이저 섬의 환상적인 백사장 해변 한 곳을 따라 거닌 후에 사무엘과 스튜는 보트를 타고 호주 본토로 돌아갑니다. 다음 행선지는 그림 같은 선샤인 코스트 내륙지대에 자리잡은 말레니(Maleny)입니다. 여기서 두 사람은 유명한 현지 요리사 파우 블레인(Pau Blain)과 함께 하는 요리 강좌에서 신선한 지역 특산물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지요. 이어, 말레니와 근처 몬트빌의 거리를 거닐며 아트 갤러리와 이색 부티크, 와이너리와 뉴에이지 풍 레스토랑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그 다음 행선지는 여유로운 휴양 타운인 칼론드라(Caloundra)의 리조트입니다. 호젓한 해변과 글래스하우스 산맥(Glasshouse Mountains)의 경관이 일품이지요. 두 사람은 타운을 거닐며 벌콕 비치(Bulcock Beach)와 퍼미스톤 패시지 국립공원(Pumicestone Passage National Park)을 돌아본 뒤 여유롭게 옥외에서 저녁식사를 즐깁니다.

Caloundra, QLD

제4일 - 칼론드라와 오스트레일리아 동물원
사무엘과 스튜는 칼론드라의 장대한 해안 곶을 거닐며 자신들의 여행을 돌이켜 볼 수 있습니다. 오전 시간은 해피 밸리(Happy Valley)에서 서핑을 배우거나 제트 스키를 타고 맹그로브가 늘어선 지역의 수로를 탐사하는 데 할애합니다. 제트 스키 투어로 모튼 베이 해양공원(Moreton Bay Marine Park)을 구비구비 지나 글래스하우스 산맥의 수로를 따라간답니다. 나머지 오후 일정은 1970년에 스티브 어윈(Steve Irwin) 일가가 설립한 오스트레일리아 동물원(Australia Zoo)에서 토종 동물들을 가까이 구경하는 투어를 합니다. 두 음악가는 코알라를 껴안아 보고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가 하면 뱀과 대형 악어도 구경합니다. 아울러 세계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야생동물 병원을 둘러보고 현지 보존 계획도 살펴볼 수 있지요. 그 다음, 리조트로 돌아가 저녁식사 전 칵테일을 마시면서 음악과 자연에 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sapcer
Making Tracks

음악가와의 만남

A 앤디 불 (guitar)
A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cello)
A 앤디 불 (piano, keyboard, organ)
A 아이린 첸 (clarinet)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guitar)
A 재스민 빔스 (viola)
A 스튜어트 칼런 (piano, guitar)
A 사무엘 블레어 (bassoon)

여정을 함께 하며

A 루크 웹 - 데스몬드 네이스미스
A 앤디 불 - 아이린 첸
A 드웨인 에버렛스미스 - 재스민 빔스
A 스튜어트 칼런 - 사무엘 블레어
  sapce

sapcer

호주 아이디어 더

Canberra

캔버라 (Canberra)
캔버라에 있는 여러 기념물과 갤러리들을 통해 호주의 독특한 정치사, 스포츠 영웅과 인물 그리고 문화에 대해 공부해 보세요. 그런 다음에는 멋진 야외 공간들을 섭렵하시구요. 상세 정보

Namadgi National Park

나마지(Namadgi) 국립공원
호주 알프스에서 나마지 국립공원의 매력을 확인하세요. 캔버라에서 자동차로 불과 45분 거리에 고요한 숲과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절경, 그리고 풍부한 원주민의 역사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상세 정보

Fraser Island

프레이저 섬(Fraser Island)
프레이저 섬(Fraser Island) 세계 최대의 모래 섬이며, 세계자연유산인 프레이저 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세 정보

Pacific Coast Touring Route, QLD

태평양 해안 투어링 루트(Pacific Coast Touring Route)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서 원시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섬들과 다우림 국립공원 등, 퀸즈랜드 최대의 관광명소 여러 곳을 들러 보세요. 상세 정보

sapcer
여행 계획 하기
A 가까운 여행사 찾기
A 숙박 시설
A 매력
A 대상 정보
A 안내부
A 고용
A 투어
A 수송
A 사건
  sapce

sapcer
배경화면 다운로드

Download their itineraries

A Download Australian Capital Territory itinerary
A Download Queensland itinerary
  sap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