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멋진 킴벌리 살펴보기

서호주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Cape Leveque

케이프 레베크

케이프 레베크(Cape Leveque)는 서호주 킴벌리(Kimberley)에 있는 댐피어 반도(Dampier Peninsula) 북단에 떨어져 있는 숨겨진 낙원입니다.

세상과 격리된 눈부시게 반짝이는 바다와 강렬한 붉은 절벽을 만나려면, 브룸(Broome)에서 비행기나 4륜 구동을 이용해야 합니다.

호주 북서부 끝에서 원주민 전통 유산을 발견하세요

케이프 레베크는 7천여 년의 원주민 전통유산이 강하게 남아있는 곳입니다.

케이프 레베크의 장엄한 자연 경관 속 곳곳에 자리잡은 쿨자만(Kooljaman)은 이곳을 만끽할 수 있는 에코 리조트입니다. 이 독특한 야생 스타일의 럭셔리 캠프는 자린진(Djarindjin)과 원 암 포인트(One Arm Point) 원주민 공동체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호주 아웃백에 흠뻑 빠져 다양한 자연 및 원주민 문화 체험을 즐겨 보세요.

한적한 해변을 따라 걷거나 썰물에 드러나는 암초를 탐사하는 것도 좋습니다. 7월부터 10월 사이에는 남쪽으로 이동하는 혹등고래를 해안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짙고 푸른 바다와 해안을 따라 유리 바닥 보트를 타고 가면서 현란한 색상의 열대어, 산호, 해양 생물을 관찰해 보세요.

현지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하는 부시 터커 투어에서는 의식용 창 만들기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창으로 물고기를 잡거나 고대 전통 방식으로 머드 크랩을 찾아 보세요. 낭만적인 일출과 일몰 아래 '부시 버틀러(Bush butler)'가 배달 해 주는 맛있는 바비큐로 호사를 누려 보세요.

뭐니뭐니해도 케이프 레베크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조용히 주변 경관에 흠뻑 빠져보는 것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