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멋진 킴벌리 살펴보기

서호주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엘 퀘스트로

서호주의 외딴 이스트 킴벌리(East Kimberley)에 있는 엘 퀘스트로 야생 공원(El Questro Wilderness Park)은 놀라우리만큼 다채로운 자연경관을 선사하는 태고의 땅입니다. 이곳의 험준한 사암 산맥과 깊게 풍화된 협곡은 우림 지대와 그림같은 폭포와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백만 에이커에 달하는 엘 퀘스트로 야생 공원은 태즈매니아(Tasmania) 섬의 다섯 배 크기이며, 작은 유럽 국가 하나 정도의 크기입니다.

외딴 킴벌리(Kimberley)에서 오지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공원 중심부에는 다양하고 세련된 독특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강이 내려다보이는 스위트룸이 있는 전용 홈스테드부터 럭셔리 텐트 캐빈이나, 강의 외딴 지형에서 캠핑을 할 수 있는 가족용 방갈로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활하고 풍부한 엘 퀘스트로의 경관을 만끽하려면 관광비행을 권합니다. 헬리콥터로 콕번 레인지(Cockburn Range) 상공을 날며 펜테코스트(Pentecost)와 챔벌린 협곡(Chamberlain Gorges)을 관통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북쪽에는 담수 연못, 그리고 담수와 느린 염수가 만나는 강 어귀가 있어 호주의 동물, 어류와 조류의 풍부한 서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맑은 강물은 개인 소유의 유람선으로 여행을 하거나 수영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온천물에 몸을 담그거나, 말을 타고 트레킹을하며 새로 생긴 전망대에서 전원 풍경을 감상하세요.

새들백 리지(Saddleback Ridge) 너머로 저무는 일몰을 구경한 다음 호주식 바베큐를 즐기고 라이브 음악과 현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엘 퀘스트로는 4~10월에 개장하며,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청정 지역을 세련되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