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프레이시넷 - 여행 아이디어

5일의 여정 동안, 대자연 속 고급 별장에서 태즈매니아의 가장 경이로운 풍광과 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험, 낭만, 심신의 충전 - 그 무엇을 원하든 프레이시넷 반도와 유서 깊은 호바트(Hobart)에서는 모든 것이 충족 됩니다. .

제2일 [오전]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끝낸 뒤, 올4어드벤처 투어스(All 4 Adventure Tours)의 2시간짜리 쿼드 바이크(4륜구동 오토바이) 어드벤처 투어를 떠납니다. 사파이어에서 제공하는 점심 도시락이 포함됩니다.

올4어드벤처 투어스(All 4 Adventure Tours)
4륜 모터바이크, 전지형 차량이나 쿼드 바이크를 타고 유칼립투스가 덮인 언덕, 돌로 덮인 계곡, 히스가 자라는 해안과 붉은 화강암, 푸른 바다, 백사장이 아름다운 사우스 프렌들리 비치(South Friendly Beaches)  풍경 속까지 달려 보세요. 혹은 케이프 투빌(Cape Tourville)의 아찔한 해안 절벽으로 가서 그림처럼 펼쳐진 프레이시넷 반도와 와인글래스 베이(Wineglass Bay)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제2일 [오후/저녁]

사파이어로 돌아와 점심을 끝내고 뮈어스 비치(Muir’s Beach)로 가서 프레이시넷 어드벤처스(Freycinet Adventures)의 석양 카약 여행을 즐겨 보세요. 사파이어 프레이시넷에서 2박을 합니다.

내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