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프레이시넷 - 여행 아이디어

5일의 여정 동안, 대자연 속 고급 별장에서 태즈매니아의 가장 경이로운 풍광과 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험, 낭만, 심신의 충전 - 그 무엇을 원하든 프레이시넷 반도와 유서 깊은 호바트(Hobart)에서는 모든 것이 충족 됩니다. .

제3일 [오전]

스카우텐 섬(Schouten Island) 반나절 보트 체험 관광을 합니다. 회사의 전용 선박인 사파이어(Saffire)를 타고 스카우텐 섬으로 가면서 분주히 나는 바닷새, 장난꾸러기 해양 포유류와 태즈매니아의 온대 산호초에 서식하는 다양한 생물을 가까이 관찰하는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이 어드벤처에는 과거와 현재 원주민들의 문화적으로 중요한 유적지 방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3일 [오후/저녁]

오후에는 스파 사파이어(Spa Saffire)에서 전용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거나 사파이어 요리사의 요리 시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레이시넷 롯지(Freycinet Lodge)의 베이 레스토랑(Bay Restaurant)에서 저녁 식사를 합니다.

프레이시넷 롯지는 프레이시넷 국립공원(Freycinet National Park) 내의 해저드(Hazards) 기슭 해안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프레이시넷 반도를 탐험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에코 인증을 받은 고품격 프레이시넷 롯지는 자연을 보존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생히 보여 줍니다.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프레이시넷 롯지의 편안함 속에서 야생 자연과의 교감을 체험하세요. 사파이어 프레이시넷에서 3박을 합니다.

내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