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프레이시넷 - 여행 아이디어

5일의 여정 동안, 대자연 속 고급 별장에서 태즈매니아의 가장 경이로운 풍광과 자연의 신비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험, 낭만, 심신의 충전 - 그 무엇을 원하든 프레이시넷 반도와 유서 깊은 호바트(Hobart)에서는 모든 것이 충족 됩니다. .

제5일

호바트에서 하루를 더 즐깁니다. 다음 활동도 좋습니다

살라망카 마켓(Salamanc a Market)(토요일만 개장)
우아한 플라타너스와 아름다운 사암 창고 사이의 호바트 시장은 토요일이면 음식, 음악, 예술과 공예품, 수집품, 책, 골동품, 옷, 장신구를 찾아 수천 명이 몰려듭니다.

배터리 포인트(Battery Point)
배터리 포인트는 호바트에서 가장 역사적인 교외 지역으로서, 살라망카 플레이스(Salamanca Place)에서 켈리의 계단(Kelly’s Steps)을 지나 약간만 걸으면 됩니다. 호바트의 가장 오래된 이 교외 지역은 한때 여기에 있었던 사격 지점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주로 주거 지역인 배터리 포인트는 19세기 노동자들의 코티지와 식민지 시대의 대저택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이들 가옥은 주로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에서 구분합니다. 이 교외의 하이라이트인 아서 서커스(Arthur’s Circus)는 코티지들이 마을의 녹지를 중심으로 둥글게 늘어선 구역입니다.

페퍼민트 베이 크루즈 (Peppermint Bay cruise)
23m의 쌍동선 크루즈에 올라 페퍼민트 베이(Peppermint Bay)로 가면서 드윈트 강과 당트르카스토 채널(D'Entrecasteaux Channel)이 펼치는 최고의 태즈매니아를 만끽해 보세요. 크루즈는 오전 10시 30분에 출발하여 오후 4시에 돌아옵니다.

마운트 웰링턴 디센트(Mt. Wellington Descent)
브룩 스트리트 피어(Brooke Street Pier)에서 출발하여 마운트 웰링턴(Mount Wellington)의 정상까지 차로 올라갑니다. 호바트에는 해발 1270m의 마운트 웰링턴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드윈트 밸리(Derwent Valley)에서 남대양과 태즈만 페닌슐라(Tasman Peninsula)에 이르는 360도 탁 트인 전망이 장엄하게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도시의 만, 베이와 언덕이 연주하는 파노라마는 전망대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자전거, 헬멧과 안전 조끼의 착용을 돕고, 상세한 자전거 안전 지침도 교육합니다. 정상에서 연습을 한 후 다시 그룹을 지어 가이드를 따라 산을 따라 내려가게 됩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샬레(Chalet)와 스프링스(Springs)를 지나 산기슭까지 내려가는 코스입니다.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스릴을 체험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모험을 사랑한다면, 구불구불하게 뻗은 오르막과 내리막을 따라 달려볼 것을 권합니다. 비포장 도로는 캐스케이드 양조장(Cascade Brewery)과 가든스(Gardens) 근처에서 다시 만나는데 여기서 다시 집합하여 그룹을 짓습니다. 사이클 코스는 역사적인 여성 공장(Female Factory)을 지나고 남부 호바트(South Hobart)와 배터리 포인트도 통과합니다. 조지아와 페더레이션 양식의 건축물과 함께 수목이 늘어선 거리 아래로 크루즈를 즐기며 호바트 부두로 돌아갑니다. 투어는 매일 오전 9시 30분과 오후 1시에 각각 출발하며, 약 2시간 반이 소요됩니다.

다음 식당을 추천합니다.

마크 IV(Marque IV)
마크 IV에서는 하버의 전망에 둘러싸인 현대적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총 주방장인 저스틴 해리스(Justin Harris)는 태즈매니아 최고의 농산물로 만든 가장 창의적인 메뉴를 제안합니다.

몬티스 온 몽플리에(Monty’s on Montpelier)
약 1890년대의 매음굴에서 현재의 레스토랑이 된 이곳은 별도의 식사 공간과 내부 모닥불이 있으며 호바트의 유명한 살라망카 플레이스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요리는 단순하지만 우아하며, 현대 태즈매니아의 음식을 반영하여 웨섹스 새들백 돼지(Wessex Saddleback Pig)부터 코울 리버 밸리 사슴 고기(Coal River Valley Venison)까지 태즈매니아 고유의 (희귀한)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선보입니다.

개러지스츠(Garagistes)
개러지스츠는 와인만큼이나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와인 바입니다. 현지에서 자란 제철 식재료로 만든 그날의 메뉴는 다양한 세계의 자연산 와인의 맛을 완성시킵니다.

에토스(Ethos)
에토스의 건물은 호바트에서 가장 오래되고 독특합니다. 건물에서 가장 오래된 부분은 1820년에 지어졌으며, 올드 호바트 호텔(Old Hobart Hotel)의 마구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호텔은 약 1830년에 헐렸으며, 마당이 있는 마구간을 둘러싼 현재의 건물이 곧 이어 건축되었습니다. 타파스 스타일의 요리가 주를 이루지만, 스페인의 타파스보다 더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