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아름다운 프레이시넷 보기

태즈매니아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Freycinet Peninsula

프레이시넷

태즈매니아 동부 해안의 프레이시넷 반도(Freycinet Peninsula)는 분홍빛 화강암 산봉우리와 눈부신 백사장, 사파이어 블루빛 바다가 연주하는 색의 향연입니다.

와인글래스 베이(Wineglass Bay)는 세계 10대 비치 중 하나로 손꼽히는 절경입니다. 험준한 산봉우리를 가로질러 트레킹을 하면서 절경도 즐기고, 야생생물과 야생화도 관찰해 보세요. 숲을 헤치고 바위 풀장, 후미진 만과 모래 해안까지 내려가서, 잠시 멈추어 맑고 깨끗한 공기를 들이마셔 보세요.

태즈매니아 동부 해안의 순결함에 흠뻑 빠져보세요.

다채로운 해양동물 사이로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도 좋고, 돌고래들과 함께 하는 바다 카약도 즐겁습니다. 크루즈 선상에서 때가 되면 이동하는 고래를 여유롭게 지켜보는 것은 어떠세요? 프레이시넷 국립공원(Freycinet National Park)에 맞닿은 콜즈 베이(Coles Bay)의 한적한 비치와 해안 절벽은 수영, 낚시, 요트, 부시워킹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관광비행을 하면서 눈 앞에 펼쳐지는 놀라운 파노라마 전경을 만끽해 보세요.

쾌청한 날씨 덕분에 이곳은 방목한 가축과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세계적 청정수에서 갓 잡아 올린 바닷가재, 가리비와 신선한 육즙의 굴을 맛보세요. 반도의 기후는 세계적 명성의 샤도네이, 피노누아, 혼합 스파클링 와인 등 풍부한 향의 저온성 와인 생산에도 최적입니다.

럭셔리 롯지에서 바다로 지는 태양을 보며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마음 속 깊이 느껴 보세요.

모험, 낭만, 심신의 충전 - 그 무엇을 원하든 프레이시넷 반도에서는 이 모든 것이 충족됩니다.

태즈매니아의 동부 해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