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골드 코스트 - 체험 및 관광 명소

우림 휴양지(Rainforest Retreats)

오렐리 레인포리스트 리트리트(O'Reilly's Rainforest Retreat)는 자연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완벽한 곳입니다. 오렐리는 골드 코스트(Gold Coast) 내륙의 세계 유산에 등재된 호주 최대 아열대 우림 지역인 래밍턴 국립 공원(Lamington National Park)의 폭포와 워킹 트랙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이드 안내 투어인 ‘디스커버리 프로그램(Discovery Program)’ 에 참가해  삼림 위와 야생동물 탐험을 즐겨 보세요. 로스트 월드 스파(Lost World Spa)가 선보이는 '비노테라피' 도 시도해 보세요.  이는 오렐리 자체 포도원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든 와인을 이용한 독특한 요법입니다. 럭셔리한 산 속의 독립 빌라는 넓고 현대적인 숙소에서 아름다운 열대 우림과 산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래밍턴 국립 공원에는 비나 부라 마운틴 롯지(Binna Burra Mountain Lodge)도 있습니다. 비나 부라에서 새로 개장한 럭셔리 독채인 스카이 롯지(Sky Lodges)는 비나 부라의 전통적 캐빈과는 다른 세련미를 뽐냅니다. 건너편 쿠메라(Coomera)와 누민바 밸리(Numinbah Valley)의 환상적인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산 속에 우뚝 솟은 스카이 롯지는 자연과 조화를 이룬 현대적 숙소입니다. 비나 부라의 다양한 가이드 안내 프로그램을 예약하거나, 혹은 벽난로 앞에 앉아 조용히 독서하는 여유도 좋습니다.

오렐리 레인포리스트 리트리트는자동차로 브리즈번(Brisbane) 남쪽으로 2시간, 골드 코스트(Gold Coast) 남서쪽으로 1시간 30분이면 도착합니다. 비나 부라는 자동차로 골드 코스트에서는 30분, 브리즈번에서 1시간 30분이면 닿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