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멜번 명소 살펴보기

빅토리아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Melbourne

멜번

다문화의 멜번(Melbourne)은 예술적이고 세련된 다양성의 도시입니다. 도시 크기는 작지만 각각 뚜렷한 분위기와 특성을 가진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도시의 주요 거리를 따라 늘어선 역사적인 빅토리아 시대 건축물 뒤로 작은 골목길들이 거미줄처럼 얽혀 있습니다. 이곳에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패션 부티크, 비좁은 골목을  따라  늘어선 미니 카페, 세련된 바와 레스토랑을 발견해 보세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예술적이고 세련된 다문화 도시

전체 도시의 한 블록을 차지하는 규모의 펑키한 페더레이션 스퀘어(Federation Square)는 멜번의 문화 허브로서, 연중 거의 매일 문화 축제와 야외 공연이 펼쳐지는 흥겨운 세계적 명소입니다.

건너편에는 도시의 아이콘인 웅장한 플린더스 스트리트 스테이션(Flinders Street Station)이 있습니다. 다리 건너의 사우스뱅크(Southbank)는 멜번의 세련된 최신 예술과 레저 지구로서, 트렌디한 상점과 야외 레스토랑들이 즐비합니다. 멜번 아트 센터(Melbourne Arts Centre)나 멜번 콘서트 홀(Melbourne Concert Hall)에서 공연을 감상해 보세요. 크라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Crown Entertainment Complex)에는 세계적 패션 브랜드의 상점과 숙박시설, 카지노,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수목이 늘어선 사우스뱅크의 중심지 세인트 킬다 로드(St Kilda Road)에서 트램을 타고 사우스 멜번(South Melbourne) 갤러리나 조용한 식물원과 바닷가 마을 너머까지 가보셔도 좋습니다.

야라 강(Yarra River)은 도시의 젖줄입니다. 노를 젓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유람선 여행도 좋지만, 강둑에 늘어선 수많은 정원, 식당, 바, 예술 공간 중 하나를 골라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는 것도 권할 만합니다.

여유롭게 멜번을 둘러보면 구석구석 새롭고 재미난 것들이 여러분을 반길 것입니다.

trendy shops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