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하이라이트

호주 최초의 도시, 시드니(Sydney)

하버 브릿지(Harbour Bridge),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 본다이 비치(Bondi Beach) 등 호주의 명물이 모여 있는 시드니는 뉴 사우스 웨일즈(New South Wales)로 가는 관문입니다. 페리와 요트가 활발히 드나드는 아름다운 시드니 하버(Sydney Harbour)는 요트 항해, 수영은 물론 해안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시드니의 멋진 비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동안 시드니 사람들이 왜 최고의 삶을 산다고 하는지 바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안개 속의 블루 마운틴(Blue Mountains)

문화 유산인 게스트하우스와 럭셔리 리조트, 맛있는 음식과 와인, 스파 트리트먼트와 절벽 위의 골프 코스가 있는 예술과 맛의 중심지 속 분위기에 푹 파져 보세요. 갤러리와 골동품 숍이 가득한 예술적인 마을들을 방문합니다. 헌틀리 베일(Huntley Vale)에서 전통 시골 요리와 최고의 와인을 맛보세요. 황금빛 단층애, 깊은 협곡, 굽이굽이 흐르는 강과 세찬 폭포도 장관을 이룹니다.

가슴 따뜻한 시간, 바이런 베이(Byron Bay)

전통적 서핑 문화, 온화한 기후와 다채로운 사람들이 있는 바이런 베이(Byron Bay)는 호주의 대표적 체험들이 집대성된 곳입니다. 수백 키로의 백사장은 최고의 서핑과 다이빙 장소입니다. 절벽 위 등대에서는 고래를 볼 수 있습니다. 아열대 우림 휴양지에서의 휴식은 어떠세요? 이곳은 호주에서 태양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와인의 세계, 헌터 밸리(Hunter Valley)

세련된 숙소, 멋진 레스토랑, 여유로운 스파와 함께 멋진 인생을 누리세요. 겨울에 벽난로 옆에서 즐기는 풍부한 레드 와인의 맛은 그만입니다. 와인메이커를 만나 비법을 배울 수 있는 셀라 도어도 많습니다. 골동품과 현지 예술가들의 작품도 구입해 보세요. 챔피언십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치거나, 열기구를 타고 상공에 올라 그림처럼 펼쳐진 와이너리 전경을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meet the winemakers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