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노던 테리토리 하이라이트

문화의 수도 다윈(Darwin)

다윈(Darwin)은 재미있고 다양한 축제, 마법 같은 해안 야시장, 진주잡이 역사, 박물관과 아름다운 석양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문화의 도시입니다. 가까이에 세계적 야생지대가 있고 삼면이 바다로 둘러 쌓인 다윈은 세계 유산지 국립 공원과 태고의 풍부한 원주민 문화 속으로 탐험을 떠나기 앞서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의 느긋한 분위기를 즐기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앨리스(Alice)와 같은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앨리스 스프링스(Alice Springs)는 호주의 가장 유명한 아웃백 마을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다채로운 사람들, 아프간 출신 낙타몰이꾼, 항공 의료단과 용감한 개척자 등 호주의 역사 이야기가 넘쳐나는 곳입니다. 사막 지형은 진정한 아웃백 어드벤처에 적합합니다. 부시워킹, 산악자전거, 4륜구동 드라이브, 자연 연못에서의 수영, 이모든 것도 좋지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탁 트인 비경에 푹 빠져보는 것도 금상첨화입니다. .

호주의 영적, 물적 중심지

울룰루(Uluru)를 빼고는 호주를 논할 수 없습니다. 일출과 일몰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더 록(The Rock)의 광경은 호주 관광의 백미입니다. 고대인들의 발자취를 따라 가면서 원주민들이 자연과 공존하는 법칙도 배워 봅니다. 헬기나 열기구를 타고 공중에서, 혹은 낙타 등에 올라 울룰루를 다양한 각도로 감상해 보세요. 신비로운 카타츄타(Kata Tjuta)도 인상적입니다.

태고의 자연을 간직한 북호주

카카두(Kakadu)는 문화적으로도 중요하지만 수많은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경이로운 생명의 땅이기도 합니다. 수백만 마리의 새들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역사 깊은 암각화로 표현된 인류의 가장 오랜 문화 드림타임(Dreamtime) 시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세요. 니트미룩(Nitmiluk)으로 더 들어가 시간 속 여행을 하는 것은 어떠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