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시드니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뉴 사우스 웨일즈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Sydney Harbour

시드니

시드니 하버(Sydney Harbour)는 시드니(Sydney)의 심장이자 영혼입니다. 페리, 요트, 배, 카약 등이 활발히 드나드는 이곳은 요트 항해, 수영, 다이빙 장소로 해안의 분위기를 즐기려는 사람 누구나 찾는 시드니의 놀이터입니다.

로열 보타닉 가든(Royal Botanic Gardens)에 있는 미시즈 매쿼리 의자(Mrs. Macquarie’s Chair)는 시드니에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 시드니 하버 브릿지(Sydney Harbour Bridge), 키리빌리(Kirribilli)의 호주 총리의 시드니 가옥과 시드니 하버의 작은 섬들이 펼치는 장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세계적 미항 시드니 하버의 전경을 만끽하며 여유를 즐겨보세요.

1800년대에 뉴 사우스웨일즈(New South Wales)의 한 총독이 아내를 위해 암석층을 깎아 만든 이 곳은, 오늘날 호주 최대의 행사가 벌어질 때면 공공 관람석으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의 새해 전야제 불꽃놀이도 관람하고, 호주의 날(Australia Day) 경축 행사에 대형 범선들이 1788년 제일함대(First Fleet)가 도착한 당시를 재현하는 진풍경도 놓치지 마세요.

하버 둘레길(Harbour Circle Walk)은 수변 일부를 따라 걷다가, 만으로 들어간 후 다시 곶으로 올라서서 역사적 거리를 따라 큰 다리 건너까지 이어지는 코스입니다. 시드니 하버 국립공원(Sydney Harbour National Park)에는 놀라우리만큼 다양한 토종 동물이 서식하는 보기 드문 호주 토착림 지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경치뿐 아니라 역사, 미스터리, 문화 유산도 풍부합니다.

서큘러 키(Circular Quay)에서 페리나 초대형 호화 크루즈 요트를 타고 현지인사이에 잘 알려진 명소와 호주의 아이콘인 이 곳의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명소들을 가까이서 만나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