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태즈매니아 하이라이트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 호바트(Hobart)

호바트(Hobart)는 호주 죄수 역사의 중심지인 동시에 식민지 시대 매혹적인 건축물, 고급 레스토랑, 바다를 떠다니는 밝은 색의 요트, 부두에 정박해 있는 낚싯배들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하는 도시입니다. 호주 최고의 유기농 농산물, 세계 최고의 청정수로 만든 부티크 맥주와 위스키도 즐겨 보세요. 장엄한 마운트 웰링턴(Mount Wellington)에 둘러싸인 이곳은 어디를 가든 자연의 축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론세스톤(Launceston)

빅토리아풍 건축물과 거리가 우아한 론세스톤(Launceston)은 활기찬 카페, 박물관과 한 세기의 역사를 가진 공원들이 즐비합니다. 또한 이곳은 호주 최고의 저온성 와인 산지인 타마 밸리(Tamar Valley)의 세계적 부티크 포도원으로 가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거대한 옛 농장과 대저택이 있는 역사적이고 아름다운 마을 에반데일(Evandale)과 롱포드(Longford)도 꼭 방문해 보세요.

와인의 천국

프레이시넷 반도(Freycinet Peninsula)는 험준한 핑크빛 산봉우리, 사파이어 블루빛 바다와 세계 최고의 해변이 그림처럼 펼쳐져 색의 향연을 연출합니다. 반도의 기후는 세계적으로 향이 풍부한 저온성 와인 생산에도 최적입니다. 방목한 가축과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도 맛보세요. 맛있는 도시락을 가지고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호젓한 해안으로 피크닉을 나가도 좋습니다. 다양한 새들과 야생동물을 보며 해안을 트레킹하는 것은 어떨까요?

광활한 야생지대

태즈매니아(Tasmania)는 전체 섬의 1/5이 야생지대입니다. 크레이들 산-세인트 클레어 호수 국립 공원(Cradle-Mountain-Lake St Clair National Park)의 태고적 우림 속을 걸어 보세요. 고요한 고든 강 크루즈(Gordon River)을 따라 크루즈를 즐기고, 프랭클린-고든 와일드 강 국립 공원(Franklin-Gordon Wild Rivers National Park)에서는 급류 래프팅에 빠져 보세요. 야생 오리너구리와 태즈매니아 데블도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한 공기를 몸 속 깊이 들이마시고, 밤하늘의 별이 얼마나 밝은지도 느껴 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