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울룰루 경관 보기

노던 테리토리 하이라이트 살펴보기

Uluru

울룰루

세계 유산 등록지인 울룰루(Uluru)는 호주의 가장 상징적인 아웃백 중 하나입니다.

울룰루는 호주 레드 센터(Red Centre)의 울룰루-카타츄타 국립 공원(Uluru Kata Tjuta National Park)에서도 중심부에 있으며 영원한 신화, 풍부한 원주민 문화, 위대한 영적 세계를 상징합니다. 

호주의 상징적인 아웃백으로 떠나는 시간을 초월한 영적 여정에 동참하세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더 록(The Rock)’에서의 일출과 일몰의 장관을 놓치지 마세요. 분홍빛에서 선홍빛을 거쳐 연자줏빛까지, 하루동안 울룰루는 색색의 옷을 갈아입으며 바라볼 때마다 다른 빛을 발합니다. 하늘은 마치 화가의 팔레트인 양  형언할 수 없는 다양한 색으로 물듭니다.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 울룰루 도보여행을 하며 생생한 전통의 이야기에 귀를 기우려 보십시오. 고대인들의 흔적을를 따라 신성한 순례지를 탐방 하거나,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사막을 횡단하는 짜릿한 경험이나, 낙타를 타고 석양 속을 걸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가이드와 함께 모래 언덕을 오르면, 사방에 거칠 것 없는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집니다.

경이로운 것을 마음을 빼앗긴 하루가 지면, 반짝이는 별들이 쏟아지는 사막의 밤하늘 아래 침묵의 소리 시간을 가져 보세요. 고급 호주 와인을 곁들인 바라문디, 캥거루, 악어 등의 바베큐 부페는 진정한 호주의 맛을 선사합니다.

호주의 영적, 물적 중심지인 이곳에서 자유, 기쁨, 경이로움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