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서호주 하이라이트

서호주의 관문, 퍼스(Perth)

퍼스(Perth)에서는 호주 최고의 해변, 활기찬 시장, 도시 공원, 해양 어드벤처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음악, 공연, 시각 예술이 어우러진 역동적인 도시의 갤러리, 박물관, 예술 공간에서 예술 세계 빠져 보세요. 도시 내에 이처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골프 코스가 있는 경우는 세계적으로 매우 드뭅니다. 노천 식당에서 지금껏 맛보지 못한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미각을 깨우세요.

서호주 북단, 킴벌리(Kimberley)

서호주(Western Australia) 북단은 최고의 아웃백 어드벤처 장소입니다. 낙타를 타고 해변을 감상하고, 4륜구동으로 광활한 사막을 누비며, 수백만 년 된 협곡 사이를 하이킹합니다. 벙글 벙글 협곡(Bungle Bungles)의 신비로움도 놓치지 마세요. 핑크 다이아몬드와 원주민 예술 작품을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원주민 야영지, 방대한 소 목장, 대자연 속 리조트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바다의 낙원, 닝갈루(Ningaloo)/샤크 베이(Shark Bay)

화이트 샌드 비치, 짙은 붉은색 대지, 이국적 해양동물, 국립 공원과 청록 빛 바다는 이 장엄한 해안선의 보물 중 일부일 뿐입니다. 유순한 고래상어, 바다사자, 혹등고래, 바다거북, 화려한 색상의 물고기들과 수영을 즐겨 보세요. 돌고래에게 먹이도 주고 고래가 이동하는 광경도 관람합니다. 봄이면 만개하는 형형색색의 야생화 속을 거닐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음식과 와인의 천국, 마가렛 리버(Margaret Rive)

마가렛 리버(Margaret Rive)에 매료되기 쉽습니다. 장엄한 해안가, 푸르른 숲, 다양한 별미를 마음껏 누리세요. 아늑한 벽난로, 해변을 따라 걷는 트레킹, 숲 속을 달리는 승마와 현지의 수많은 별미들이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홈메이드 치즈, 부드러운 초콜릿, 달콤한 꿀, 부티크 양조장과 세계적 명성의 와이너리 또한 이곳의 매력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