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Requires Javascript - turn on javascript!

최고의 볼거리와 할 거리를 담은 호주 여행 버킷 리스트

추가

호주 여행 버킷 리스트에는 호주에서 반드시 해보아야 하는 해안과 해양 체험을 비롯해 매력적인 체험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음식으로 유명한 여행지부터 청정 해양공원에서의 다이빙까지 특별히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이에 맞는 훌륭한 호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음껏 섬을 돌아보는 것부터 바다를 탐험하는 것까지 호주의 해안선을 따라 빠져 들어가기 쉬운 십여 가지의 신나는 경험이 있습니다.

비본 베이 비치, 캥거루 아일랜드, 남호주

호주에서 가장 맛있는 섬에 빠져보기

캥거루 아일랜드에서 하얀 모래로 이루어진 초승달 모양의 사구부터 바다표범이 모여 있는 바위산까지 꿈같은 해변을 여행하고 구릉진 목초지와 험한 부시랜드를 지나 드라이브하면서 자신만의 천국을 만끽하세요. 이 트레일을 통해, 킹스코트의 아일랜드 비하이브(Island Beehive)에서 희귀종 꿀벌이 만든 유기농 벌꿀과 아일랜드 퓨어 양 농장(Island Pure Sheep Dairy)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치즈, 디 오이스터 팜 샵(The Oyster Farm Shop)에서 갓 딴 매런 및 굴, 캥거루 아일랜드 스피리츠(Kangaroo Island Spirits)의 현지에서 증류한 진, 아일랜더 에스테이트(Islander Estate)와 같은 셀러 도어 그리고 물론 많은 캥거루 무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던 오션 롯지(Southern Ocean Lodge)에 머물며, 그 곳 레스토랑과 매력적인 남극해의 바다 풍경을 배경 삼아 펼쳐지는 아주 아늑한 주변 풍경에 빠져보세요.

고래상어, 닝갈루 리프, 서호주

닝갈루에서 고래상어와 즐기는 수영

자신의 스노클을 갖추고 바다에 뛰어 들어 세계에서 가장 큰 어류인 고래상어를 가까이서 만나 보세요. 고래상어는 길이 12.6미터(41피트)에 몸무게 19,000킬로그램(42,000파운드)까지 자라는 온순한 동물입니다. 이 어류는 지구상 다른 곳보다도 서호주의 닝갈루 해양공원의 해안 가까이에 더 많이 모여들며, 세계 유산에 등재된 이 해안에는 지구에서 가장 큰 거초가 있습니다.

럭셔리한 친환경 해변 사파리 캠프인 살 살리스(Sal Salis)에 머물면, 아웃백이 바다와 어떻게 만나는지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로드 하우 아일랜드로 떠나는 휴가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로드 하우 아일랜드에서 긴장을 풀며 휴식을 취하세요. 이 섬은 시드니 또는 브리즈번에서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세계 유산에 등재된 소수민족 거주지 해변과 레인포레스트, 수정같이 맑은 바다와 산을 탐험하세요.

로드 하우 아일랜드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875 미터(2870 피트) 높이의 마운트 고워에 걸어 올라 신나는 하루를 즐기세요. 섬의 동쪽에 있는 블링키 비치에서 바디보드나 서핑을 즐기세요. 해안 가까이 너울은 잔잔하면서도 꽤 크게 펼쳐집니다. 500종의 어류와 90종의 산호가 서식하는 아주 멋진 어스코트 홀에서의 스노클링을 즐긴 후 고급 식상에 준비된 현지 해산물 요리를 드시거나 맨발로 야외로 나가보세요.

캠핑부터 팜 스테이, 세련된 아라질라 리트리트(Arajilla Retreat)나 정가제로 계속해서 인정받고 있는 로리티(Lorhiti) 아파트와 같은 럭셔리한 숙소이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시설들이 있습니다.

스노클링, 에이진코트 리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퀸즈랜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스노클링하기

변화무쌍한 다양한 색채를 가진 어류들과 흔들거리는 산호초들이 잔잔한 해양 파도와 조화를 이루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가 세계적인 아이콘이 된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퀸즈랜드 최초의 세계 유산 지역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 지대이며, 약 3,000개의 산호초와 900개 이상의 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자드 아일랜드의 환경 친화적인 럭셔리 휴가부터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대중적인 가족 휴가에 이르기까지 어떤 형태의 휴가든  적합한 리조트들이 있습니다. 아니면 본토에서  전세선이나 투어를 이용해 데이 투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케언즈 방문객 센터(Cairns Visitors Centre)를 통해 예약하세요.

울룰루 새벽의 고요함에 동화되기

울룰루 일출을 보기 위해 무료 전망 지점에 줄을 선 사람들을 따라 가거나, 울룰루가 보이는 사구 꼭대기에 위치한 영구 독점 지대인 데저트 어웨이크닝(Desert Awakenings)에 참가해보세요.  첫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커피와 댐퍼(전통 호주 캠핑 빵), 달걀,  베이컨 롤을 먹은 후, 울룰루가 어두운 색에서 자줏빛으로 다시 오렌지색과 진한 빨간색으로 바뀌는 풍경을 감상하세요.

울룰루에 있는 동안 올가스로도 알려진 퇴적물로 형성된 웅장한 돔, 카타-츄타에서 울파 고지 산책을 놓치지 마세요.

시드니 수상비행기 타고 점심 먹으러 가기

시드니 씨 플레인(Sydney Sea Planes)의 잊을 수 없는 항공 관광은 시드니 하버, 하버 브리지 및 아름다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멋진 풍경 그리고 레스토랑들과 쌍을 이룹니다. 하버의 유명한 랜드마크와 아름다운 해안선 상공을 비행기로 구경하고 멀리 떨어진 시드니 워터웨이에서 내리세요. 여기에 있는 조나 웨일 비치(Jonah’s Whale Beach)나  만프레디 앳 벨스 레스토랑(Manfredi at Bells Restaurant)에서 원하는 메뉴로 점심을 즐기세요. 아니면 미리 준비한 음식을 가지고 조종사가 안내하는 한적한 장소에서 로맨틱한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열기구 타기, 캔버라, 호주 수도 특별자치구

열기구를 타고 캔버라 상공 항해하기

열기구의 대나무 줄기 바구니가 땅에서 벗어나는 기분을 느껴보고 빠르게 하늘로 부상하면 옆쪽을 내려다 보세요. 아래로 캔버라 시내와 대칭 디자인의 국회 의사당,  전쟁기념관뿐만 아니라 거울 같은 벌리 그리핀 호수를 구경하세요. 던 드리프터(Dawn Drifters) 열기구를 타고 바람을 타고 이동하세요. 결코 잊을 수 없는 3시간이 될것 입니다.

호주 수도 특별자치구에서 호주 여행 버킷 리스트의 또 하나를 경험해보세요. 바로 멋진 호주 국립 갤러리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이 곳은 귀한 전시물 가운데서도 특히 지구상 최고의 원주민 미술 콜렉션을 갖추어 놓고 있습니다.

쓰리 케이프 트랙(Three Capes Track), 태즈매니아

오래된 해안선 가장자리를 따라 이동하기

태즈매니아의 험한 남동쪽 가장자리에 완전 새로운 쓰리 케이프 트랙(Three Capes Track)을 따라 남반구에서 가장 높은 해안 절벽을 따라가 보세요. 조립현무암 기둥이 바다에서부터 300 미터(985 피트)까지 높이 솟아 있으며, 이 새로 조성된 경로를 통하면 다른 곳보다 최고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4일 동안 계속 이색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46킬로미터(26마일)의 절벽과 부시 워크를 즐겨 보세요.

세계 유산으로 등재된 과거 죄수 유배지 포트 아서 유적지에서 친환경 크루즈를 타고 여행을 시작해, 건축학적으로 디자인된 트랙 오두막에서 밤을 보내세요.

헬리콥터를 타고 그레이트 오션 로드 상공 날아가기

아마 지상에서 12사도상을 이루는 멋진 석회암 스택을 보았겠지만, 색다른 경험을 위해 헬리콥터를 타고 운 좋은 사람들만 볼 수 있는 각도에서 12사도 상을 한 번 바라보세요. 12사도 헬리콥터를 타고 12사도상 뿐만 아니라 빅토리아의 얼룩 무늬 해안선 곳곳에 산재한 섬들과 조각 형태의 봉숭아 색 절벽, 거친 남극해도 구경하세요. 해안을 따라 회전할 때 그레이트 오션 로드를 얼핏 바라보면 마치 따라오라고 손짓하는 듯합니다.

케이프 오트웨이 라이트 스테이션에 들러 기분을 다시 상승시켜보세요. 이 곳 타워에 올라 아찔한 해양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고대 캐더린 고지를 지나 카누타기

높이 솟은 바위 벽 옆으로 노를 저어 가세요. 캐더린 리버를 가로지르는 그림자가 드리울 정도로 거대합니다. 숨겨진 표면에 그려진 7,000년 전 미술품을 살펴보세요. 캐더린 고지를 지나는 멋진 카누 여행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순간을 가져보세요. 오지 깊은 곳에 들어가면 꾸밈없이 또 다른 정신을 느끼게 됩니다. 그 곳을 지날 때 가이드가 부시와 그 비밀을 풀어드릴 겁니다.

진정으로 그곳과 하나로 연결된 관점으로 설명해줄 수 있는 현지 자오인(Jawoyn) 원주민이 소유한 니트미룩 투어(Nitmiluk Tours)와 같은 여행사를 예약하세요.  니트미룩(Nitmiluk)은 국립 공원 내의 몰입식 숙소를 비롯해 기타 다양한 캐더린 고지 체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 계획하기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숙소, 관광명소, 투어, 행사 및 레스토랑을 찾아보세요.

숙박업소 형태
호텔 등급
가격 범위
유형
메인 코스

참고가격

주류 판매 허가
죄송합니다. 검색하신 내용에 대한 결과는 현재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