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해븐 비치, 휘트선데이즈

청록색 바다 위를 비행하든 순백색 모래 해변에서 소풍을 즐기든 화이트해븐 비치는 멋지고 인상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화이트해븐 비치, 휘트선데이즈
Site Requires Javascript - turn on javascript!

화이트해븐 비치의 아름다운 풍경을 발견하세요

화이트해븐 비치의 모래는 지구상에서 가장 하얀 모래입니다. 98% 이산화규소로 이루어진 화이트해븐의 모래는 열을 흡수하지 않고, 고운 분말 모양의 밀도를 가집니다. 즉, 방문객이 하루 중 가장 뜨거운 시간에도 맑은 코랄해를 따라 7 킬로미터(4.5 마일)의 백사장을 편안하게 걸을 수 있을 정도로 뜨겁지 않고 곱습니다.

힐 인릿(Hill Inlet), 휘트선데이 아일랜드, 퀸즈랜드

화이트해븐 비치를 방문하려면 보트를 타거나 헬리콥터 또는 수상비행기를 잠시라도 타야 합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화이트해븐의 남쪽이나 북쪽 끝만 가지만, 잘 계획하고 서두르면 해변의 나머지 구역(중간의 약 6 킬로미터)도 탐험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요한 분위기를 포기하더라도 해변의 양쪽 끝은 꼭 찾아볼 만 합니다. 특히 화이트해븐 북쪽 끝의 힐 인릿(Hill Inlet)은 더욱 그렇습니다. 여기서, 넓고 흰 모래를 가로질러 흐르는 내륙 하천 너머 멀리 수평선의 산봉우리들까지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항해하고 밤 동안 해변에 정박할 좋은 기회가 있다면 이 섬에 얼마나 많은 산이 알 수 있습니다. 산에는 나무가 울창하고 가파른 바위 급경사면이 있으며, 늦은 오후에 407미터 높이(1/4 마일)의 휘트선데이 정상으로 해가 지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해븐 비치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에 섬 자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배편으로 도착하면  저녁에 수상비행기와 헬리콥터가 이륙한 후 해변을 독차지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어떤 이동 수단을 이용하든 화이트해븐 비치는 쉽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화이트해븐 비치, 해밀턴 아일랜드, 퀸즈랜드

항공편으로 도착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Air Whitsunday 헬리콥터 투어로 주변의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들을 거쳐 화이트해븐 비치를 따라 비행한 후,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백사장을 따라 걸어 보세요.

수상비행기로 화이트해븐에 도착하고 싶다면, Air Whitsunday가 몰(Molle) 군도와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로 비행편을 제공합니다. 도착하면, 2시간 반 동안 수영을 즐기고 백사장에서 무료 스낵과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해븐 비치, 해밀턴 아일랜드, 퀸즈랜드

배편으로 도착하기 원한다면, 크루즈 휘트선데이(Cruise Whitsundays) 데이 투어를 이용해보세요. 화이트해븐 비치에 도착하면 해변을 둘러보고 이 곳의 전통적인 주인인 Ngaro족 사람들의 역사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또한 바베큐로 점심을 즐기고 날씨가 허락한다면 근처의 에스크 아일랜드(Esk Island)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얼리 비치에서 쌍동선을 타고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로 갈 수 있으며, 힐 인릿(Hill Inlet)에서 중간에 내려 바베큐 점심을 즐기고 라군과 해변을 둘러보고 수영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배편으로 화이트해븐 비치에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에얼리 비치(Airlie Beach) 마을에서 화이트해븐 비치 방문이 포함된 2개의 오션 래프팅(Ocean Rafting) 투어 중 하나를 이용해 초고속 반강성 고무보트를 타고 가는 것입니다. 이 투어들을 이용하면 화이트해븐 비치에서 소풍 도시락을 먹고 스노클링과 하이킹을 즐길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습니다.

화이트해븐 비치에서 하룻밤을 머물고자 하는 사람들의 경우, 유일한 방법은 선세일(Sunsail)이나 휘트선데이 이스케이프(Whitsunday Escape)와 같은 운항사에서 나만의 요트나 쌍동선을 렌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충분한 시간을 갖고 화이트해븐 비치 전체를 둘러보거나, 휘트선데이즈의 74개 섬 중 일부를 거치는 자신만의 항로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잊지 마세요. 주간 투어 배편이 떠나고 나면 해변은 전부 나만의 것이 됩니다.

기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휴가 아이디어 찾기

호주의 수상 환경 체험하기

호주의 상징적인 수상 관광지와 체험에 대해 알아 보세요. 빅토리아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부터 태즈매니아의 프레이시넷 국립공원, 뉴 사우스 웨일즈의 시드니 하버, 퀸즈랜드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까지 호주에는 멋진 수상, 해안 및 해변 관광지가 많이 있어 휴가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희망 여행에 추가 add favourite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해양 동물과 만...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해양 동물과 만날 수 있는 곳

여기에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해양 동물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이 있습니다.

케언즈 근처 열대섬 탐험

케언즈 해안을 떠나면 자체 생태계를 가지고 늘어선 열대섬을 발견하게 됩니다. 거기에는 블라소프 케이와 미켈마스 케이, 그린 아일랜드와 로우 아일의 산호초로 이루어진 동화의 나라, 더 크고 숲이 우거진 피츠로이 아일랜드 그리고 다섯 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프랭클랜드 군도가 있습니다.

휘트선데이 세일링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와 산호해(Coral Sea) 안쪽에 깊숙이 자리 잡은 휫선데이즈는 목가적이고 대부분이 무인도인 74개의 열대 섬으로 이루어진 비경으로서, 요트 항해의 낭만을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맑은 달빛이 비치는 밤, 장엄한 저녁노을, 외딴 해변 그리고 순수한 공기를 생각해보세요. 블루 펄(Blue Pearl), 버터플라이(Butterfly) 그리고 후크 섬 만(and Hook Island Bays)의 한적한 정박장소와 같은 곳에서 배를 타거나, 수영, 스노클,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밀턴 섬(Hamilton Island)의 리조트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고, 사우스 몰리(South Molle)의 국립공원에서 부쉬워크도 체험하며, 헤이맨 섬(Hayman Island)의 5성급 호텔에서 편히 쉴 수도 있습니다. 휘트선데이즈 섬과 화이트헤븐 비치(Whitehaven Beach)의 백사장, 그리고 실리카 모래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해밀턴 아일랜드에서의 48시간

해밀턴 아일랜드가 그레이트 배리어 리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일 수 밖에 없는지 이유가 있습니다. 투명한 휘트선데이즈의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가볼 만 곳인데, 거기에 야자나무들이 늘어선 해변들 뿐 아니라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들, 세련된 리조트들도 있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