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Requires Javascript - turn on javascript!

사파이어 코스트 길게 뻗어 있는 환상적인 해변의 아름다움

글쓴이: 스테파니 윌리엄스(Stephanie Williams)

뉴 사우스 웨일즈사파이어 코스트는 자연을 만끽하고, 여유롭게 휴식하고, 해변과 산, 호수, 신선한 식재료, 바닷가 마을, 국립공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호주에서 가장 깨끗한 굴 하구(어귀)가 있는 곳으로, 북쪽의 버마구이(Bermagui)부터 남쪽의 원보인(Wonboyn)까지 이어지는 오이스터 트레일(Oyster Trail)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든(Eden)은 고래 관찰의 낙원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또 치즈로도 유명합니다. 베가(Bega)는 우수한 품질의 낙농 제품 생산지로, 호주인들이 사랑하는 국민 브랜드 베가 치즈(Bega Cheese)의 생산지입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 사파이어 코스트 지도

이든(Eden) 둘러보기

이든(Eden)은 호주 최고의 고래 관찰 명소로, 남반구에서 세 번째로 수심이 깊은 천연 항구입니다. 스넉 코브(Snug Cove) 항에서는 어부들이 갓 잡은 물고기들을 가지고 돌아오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우트 이든(Sprout Eden)에 들러 현지 식재료로 만든 아침과 점심 식사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범고래 박물관(Killer Whale Museum)에 들러 호주 초기의 고래잡이 역사에 대해 알아본 다음 고래 관찰 투어(9월부터 11월 사이)에 참여해 보세요. 다이빙을 즐기는 분이라면 난파선 스쿠버 다이빙을 추천합니다. 아예 메림불라 다이버스 롯지(Merimbula Divers Lodge)를 숙소로 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벤 보이드 국립공원(Ben Boyd National Park)의 남쪽에 있는 보이즈 타워(Boyds Tower)와 공원 북쪽 끝에 있는 그린 케이프 라이트스테이션(Green Cape Lightstation) 사이의 라이트 투 라이트 워크(Light to Light Walk)를 따라 걸어가 보세요.

베가(Bega)의 맛 즐기기

베가는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유로 만드는 치즈로 유명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 도시는 사파이어 코스트의 비즈니스 중심지이지만 도시적인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우선 베가 방문자 정보 센터(Bega Visitor Information Centre)가 있는 베가 치즈 헤리티지 센터(Bega Cheese Heritage Centre)부터 방문해 보세요. 그런 다음, 카페에 들러 현지 치즈를 맛보거나 밀크셰이크, 커피나 플라우맨즈 런치(흔히 펍에서 먹는 간단한 식사)를 드셔 보세요. 걸어다니면서 시내를 둘러보고, 베가 밸리 지역 갤러리(Bega Valley Regional Gallery)나 아티스트가 운영하는 스파이럴 갤러리(Spiral Gallery)에 들러 지역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해 보세요. 베가 강(Bega River) 강변에서 피크닉을 하거나 비아망가 국립공원(Biamanga National Park)을 방문해 평온한 뭄불라 크릭 폭포(Mumbulla Creek Falls)까지 걸어가거나 비아망가 애보리지널 컬처 워크(Biamanga Aboriginal Culture Walk)를 따라 걸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베가 바로 북쪽에는 놀라운 브로고 댐(Brogo Dam)이 있습니다. 여기서 카누를 빌려 댐을 탐색해 보세요.

타트라(Tathra)의 물과 와인 체험하기

타트라-버마구이 도로(Tathra-Bermagui Road)를 타고 미모사 록스 국립공원(Mimosa Rocks National Park)의 바다가 빚어낸 해안선을 따라 타트라로 갑니다. 길을 따라가다 보면 미모사 와인즈 & 드라이스톤 레스토랑(Mimosa Wines & Drystone Restaurant), 그리고 다양한 갤러리와 카페들을 만나게 될테니 둘러볼 시간을 충분히 염두에 두고 출발하세요. 유서 깊은 타트라 워프(Tathra Wharf)에서는 펭귄과 물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더 워프 로카보어(The Wharf Locavore)에 들러 커피나 점심을 먹고 현지 미술을 구경하거나, 팻 토니스 바 & 그릴(Fat Tony’s Bar and Grill)을 찾아 현지 해산물 요리를 맛보셔도 좋습니다. 미모사 록스(Mimosa Rocks) 주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긴 후, 본다 국립공원(Bournda National Park)으로 가서 고요한 안식처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왈라구트 호수(Wallagoot Lake)로 가서 풀을 뜯는 캥거루, 왈라비 옆에서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산악 자전거를 즐기는 분이라면 총 길이가 50킬로미터(31마일)를 넘는 거대한 타트라 마운틴 바이크 트레일(Tathra Mountain Bike Trails)의 경사진 숲지대의 트랙들이 정말 마음에 들 겁니다.

물에서, 물 위에서, 물 속에서 즐기기

사파이어 코스트에 오면 물에서, 물 위에서, 물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정말 많습니다. 여름철에는 메림불라 스탠드업 패들(Merimbula Stand-up Paddle)에서 카약이나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빌려 메림불라(Merimbula)와 버마구이(Bermagui) 근처의 잔잔한 물에서 타 보세요. 코스트라이프(Coastlife)에서도 스탠드업 패들보딩을 할 수 있으며, 메림불라, 타트라, 팸불라(Pambula) 해변에서 서핑 레슨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메림불라(Merimbula)에서 수상 스포츠와 굴 즐기기

그림 같이 아름다운 메림불라는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인기 휴양지입니다. 멜번이나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면 됩니다. 시원하게 뻗어 있는 메인 비치(Main Beach)에서 서핑을 하거나 쇼트 포인트(Short Point), 투라 비치(Tura Beach)의 티트리와 뱅크시아 그늘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메림불라 호수(Lake Merimbula)에서 크루즈, 요트, 카누 등을 즐긴 후, 그 역사가 185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건물들이 많은 강가 마을 팸불라(Pambula)를 구경해 보세요. 팸불라 비치(Pambula Beach)에서 담수 라군 주변을 산책하고, 팸불라 강변에 있는 브로드워터 오이스터스(Broadwater Oysters)에 들러 이곳에서 유명한 싱싱한 굴을 맛보세요. 메림불라에 있는 바 비치 키오스크(Bar Beach Kiosk)에 가면 예쁜 바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간단한 음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마구이(Bermagui)에서 낚시하고 마음껏 먹기

버마구이는 사파이어 코스트의 북쪽 끝에 위치한 예쁜 항구 소도시입니다. 전세 배에 올라 낚싯줄을 드리우고 큰 어종이나 산호초 물고기를 잡아 보세요. 한적한 천연 바위 웅덩이 블루 풀(Blue Pool)에서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을 즐긴 다음, 왈라가 호수(Wallaga Lake)로 장소를 옮겨 수영, 배타기, 트래킹, 캠핑 등을 즐겨 보세요. 이 호수는 현지의 유인(Yuin) 원주민 부족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호수 한가운데에는 메리맨 아일랜드(Merriman Island)가 있는데 유인 부족의 원로인 킹 메리맨(King Merriman)의 이름을 딴 곳으로, 이 호수 주변에서 많은 애보리진 조개더미(Aboriginal middens)와 유물이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이 섬은 일반인들이 들어갈 수는 없지만 떨어진 곳에서 감상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바로 항구에 위치해 있는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의 일 파사지오(Il Passagio)로 가서 현대의 이탈리아식 요리를 맛보세요.

인기 일정

여행자들의 이야기

사파이어 코스트 주변의 다양한 체험

나만의 여행을 떠나보세요

숙박업소 형태
호텔 등급
가격 범위
유형
메인 코스

참고가격

주류 판매 허가
죄송합니다. 검색하신 내용에 대한 결과는 현재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방문해볼 만한 다른 추천 명소